록맨 온라인 팀에 들어와서 개발을 시작한지 언 일년이 지났다. 일년동안 해왔던 일은 Gamebryo 2.6엔진에 Shader 관련, 클라이언트 프로파일러 작업, 가장 큰 UI 작업... (UI작업을 나 혼자....ㅜ.ㅜ - 솔직히 말이 안되지만.. 뭐 위에서 시키는데 해야지요..)
록맨 온라인 UI는 GFx를 사용하여 다이나믹한 UI를 만드는게 목표~! (하지만 결과는~ 2D !!)
아무튼 GFx를 하면서 생겼던 이슛를 하나씩 적을 것입니다. ^-^/
참고..로...
누가 GFx가 쉽다고 했나요? 누가 GFx가 다 해준다고 했나요? -> 과대 광고에 속지마세요~!!!
개발하면서 많은 에로점이 있었습니다. ㅜ.ㅜ
'Or.......... > Wor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caleform - GFx [Gamebryo 2.6 - Scaleform 3.2 Integrations] (0) | 2010.09.02 |
---|---|
Scaleform - GFx [Product] (0) | 2010.08.26 |
Shader Tree (0) | 2009.11.05 |
Overview of the Major Structural Changes in Direct3D 10 (0) | 2009.08.27 |
Scene Graph Rendering (0) | 2009.08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