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랫만에 쓰는 eIRIS에 대한 이야기 ... ㅡㅡㅋ

뭐 만들고 있는거냐? 아님 놀고 있는거냐?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살짝쿵 준비했습니다.

 

현재 eIRIS 엔진에 대한 진행상황..

기본적인 틀은 다 구성 했습니다. 추후 Document 작업을 한 후 공개하겠지만 대략적으로 설명하겠습니다.

eIRIS : 베이스 입니다. 사용자는 eIRIS 포인터를 생성해서 사용하시면 됍니다.

eIRISCommon : eIRIS엔진에 필요한 공통 헤더들입니다.

eIRISDataStructure : eIRIS엔진에 쓰여지는 DataStructure을 가지고 있는 아이입니다. ㅡㅡㅋ

eIRISGraphics : 중요한 아이죠~!! 핵심인데.. 엄청나게 개발중에 있습니다. 현재 Camera, Scene manager, Resource Manager등이 개발돼어있습니다. 그리고 DirectX 9 을 기본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. Resource Manager에선 Mesh, Texture 등이 개발 진행중이 있으며 Mesh는 .X (DirectX File)Load까지 개발 돼어있습니다.

eIRISMath : eIRIS에 전반적으로 사용하게 될 수학에 관련된 모든 자료를 가지고 있습니다. 현재 Vector, Matrix, Simple Math등에 대한 함수 구현은 돼어있는 상태입니다.

eIRISSample : eIRIS 엔진에 대한 Test프로젝트 입니다. (Debug도 하구요..)

 

자세한 eIRIS엔진에 대한 사항은 추후 다이어그램과 클래스 계층도를 그려서 올리도록 하지요

어느 정도까지 렌더링까지 돼면 문서작업을 하려고 합니다. ^0^ 열심히 할테니 잘 봐주시와요~

,